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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7 평창비엔날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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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(재)강원국제미술전람회민속예술축전조직위원회 공고 제2016- 1호 / 강릉신날레 2017 공연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용역 입찰 공고
작성자
등록일 2016-12-08
첨부파일 강릉신날레 2017 공연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용역 입찰 공고문.hwp | 강릉신날레 2017 공연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용역 과업지시서.hwp | 강릉신날레 2017 공연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용역 입찰 제안요청서.hwp

(재)강원국제미술전람회민속예술축전조직위원회 공고 제2016- 1호

 

 

강릉신날레 2017 

공연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용역 입찰 공고

 

2018평창동계올림픽의 문화올림피즘 실현을 위하여 추진 중인 『강릉신날레 2017』의 공연 진행을 위한 하드웨어 시스템 구축 및 운영과 관련하여, 「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」제43조(협상에 의한 계약체결)의 규정에 의거 당 용역사업 입찰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2016년 12월 8일

 

(재)강원국제미술전람회민속예술축전조직위원회 위원장

 

 

1. 입찰에 부치는 사항

용 역 명 : 강릉신날레 2017 공연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용역

위 치 : 강릉녹색도시체험센터

용역기간 : 착수일로부터 2017년 2월 27일까지

- 전체 과업기간은 상기 일정으로 하되 본 행사가 2월 5일 종료되고 버스킹 공연만 2월 26일 종료되는 것을 고려하여 1, 2차로 준공 구분 진행

- 1차 준공 : 2017년 2월 8일

- 2차 준공(완료) : 2017년 2월 27일

과업내용 : 강릉신날레 2017 메인무대 및 보조무대, 버스킹스팟 공연시스템 구축 및 운영

※ 자세한 내용은 [붙임] 제안요청서 참조

기초금액 : \108,000,000원(금일억팔백만원) 이내

 

2. 계약방법 : 협상에 의한 계약(일반경쟁입찰, 제안서 평가)

 

3. 입찰참가 자격

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’ 제13조, 제20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, 제25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

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’ 제92조(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)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

최근 3년 이내(공고일 기준)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를 비롯한 공공기관(문화재단 포함)과의 계약을 통해 유사한 사업(공연 및 축제 등의 공연 하드웨어 시스템 설치?운영)의 수행실적이 있는 업체

 

4. 입찰공고 및 제안서 제출기간

공고기간 : 2016년 12월 8일(목) ~ 2016년 12월 19일(월)

제출기간 : 2016년 12월 19일(월) 18:00까지

제출장소 : 조직위 민속축전팀 담당(033-243-8408)

접수방법 : 직접 방문 접수(택배 및 우편접수 불가)

※ 입찰참가자는 필히 나라장터 입찰공고를 통해 입찰서를 등록한 후 기타 서류를 제출해야 유효 처리됨

※ 제안서 및 관련 증빙서류를 일괄제출 하여야 하며,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관련법규에 따라 처리

 

5. 제안서 발표 및 평가

일 시 : 2016년 12월 22일(목) 14:00 조직위 회의실(예정)

장 소 : 조직위 회의실(예정)

※ 시간과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, 변경 시 개별 통보

 

6. 우선협상대상자 발표

일 시 : 2016년 12월 23일(금) ※ 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, 변경 시 개별 통보

방 법 : 공식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

 

7. 입찰참가 등록서류

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

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(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)

③ 법인등기본등본 1부(법인에 한함, 1개월 이내 발급)

④ 인감증명서(법인인 경우 법인인감증명서) 1부(1개월 이내 발급)

⑤ 사용인감계 1부

⑥ 입찰참가자격 입증서류(원본대조필 후 인감날인)

⑦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

⑧ 입찰보증금(입찰보증금액의 5%이상 보증서)

※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해당되는 기관은 면제

⑨ 위임장 1부(참여업체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 등록 시) : 재직증명서, 신분증 지참

⑩ 기술 제안서(정량적 평가 분야) 1부

⑪ 기술 제안서(정성적 평가 분야) 5부, 제안내용이 수록된 CD(또는 USB메모리) 1개

⑫ 가격제안서 1부(별도 밀봉 날인 제출, 가격산출 근거표 1부 포함)

⑬ 기타 제안에 필요한 서류(제안요청서 제출서식 참조) 각 1부

 

8.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

?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을 하며,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. 차순위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은 경우 재입찰 추진.

? 평가위원의 명단은 공개하지 않으며,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(제안내용 평가결과 및 세부내용, 협상결과 등은 공개하지 않음)

※ 제안요청서에서 별도로 기술하지 아니한 사항은 「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(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) : 행정안전부예규 제19호, 2015. 4.10」에 따름

 

9. 제안서의 평가요소 및 평가방법 : [붙임] 제안요청서 참조

 

10.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

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

 

11. 입찰의 무효

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등 관련법규 및 규정에 의함

 

12. 기타 참고사항

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, 과업지시서, 계약일반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임하여야 하며. 이를 숙지 못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.

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 업체의 부담으로 함.

기타 계약에 관한 사항은 조직위 행정팀(계약담당) 차종구 (☎ 033-243-8407)로, 제안서 작성 및 평가관련 사항은 민속축전팀 류춘기(☎ 033-243-8408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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